2013. 8. 11. 13:12

전남 담양 국수거리 진우네집

 

 

 

 

담양 여행을 하며

 

특히 죽녹원 구경을 마치고 배가 출출 할때쯤

 

이리 저리 맛집을 열심히 검색을 하다가 눈에 띈 국수거리

 

바로 향했어요

 

 

 

 

 

 

 

 

국수거리에 도착하니 국수집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 중에 자리 앉은 곳은 입시에 있는 진우네집

 

 

 

 

 

 

식당 맞은 편에는 평상위에 테이블과 같이 손님들 앉을 수 있게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길이도 일자로 꽤 길게 만들어져 있었어요

 

식사하고 있는 손님도 많았구요

 

그리고 걸려있는 메뉴판

 

국수와 계란과 음료뿐..

 

다만 국수만 주문했는데도 계란도 같이 파실려고 하더라구요

 

단호하게 국수만 달라고 했습니다.

 

 

 

 

 

국수를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밑반찬 한접시

 

 

 

 

이게 비빔국수!

 

 

 

 

 

이게 멸치국수!

 

한입 먹어보고 깜짝 놀랐어요... 넘 맛있어서...ㅋㅋ

 

비빔국수와 멸치국수 다 맛있었지만

 

특히 멸치국수가 더 맛있었어요

 

두그릇 추가해서 흡입했다는...

 

완전 맛있었어요! 강추!!

 

옆테이블 아저씨들도 5그릇 계속 시키더라구요.....

 

주문하는게 미안할 정도로 ㅋㅋㅋ

 

아! 한가지 팁이라면 멸치국수의 육수를 비빔국수에 넣어서 먹어도 정말 맛있답니다

 

쫌 짜긴 하지만....ㅋㅋ

 

 

 

 

 

여기 입니다

 

죽녹원 근처라 금방 찾을 수 있을 꺼에요

 

담양 여행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완전 맛있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