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3. 21. 09:59

경남 진해 벚꽃여행

다들 진해 벚꽃은 떨어질때로 떨어졌다고 했지만 언제 진해 벚꽃보러 가냐는 생각에 무작정 가기로 했다..

다행히도 진해군항제 홈페이지에 실시간 벚꽃 개화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어서 아직은 늦지 않았다는

안도에 냉큼 진해로 출발!!

진해 벚꽃 보러 가실분은 진해군항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CCTV로 실시간 개화상태 확인 후에 가세요~

괜히 모르고 갔다가 허탕치고 돌아오면 눈물만 주르륵 ㅜㅜ

진해 군항제 ☞ http://gunhang.changwon.go.kr

 

캬~ 말로만 듣던 여좌천...드디어 도착!!

한창 만개일때가 아니라 아쉽긴 했지만 벚꽃이 떨어지기 시작하고 흩날리기 시작해서 어찌보면 더 괜찮았었네요ㅋ

고개 어딜 둘러바도 전부 그림이였다는...

 

로망스 다리라고 하는데 워낙 많아서 어떤게 맞는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아무 다리에 올라가서 사진 한 컷!

왼쪽엔 많이 졌네요..

 

여좌천 아래로 내려왔숩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저길만 다닐 수 있게 되었더라구요

그것도 양방통행....사진찍느랴 사람들 비켜주랴 바빴어요 ㅋㅋ

내천 수질은 별루였어요..

나도 한컷!! ㅋㅋㅋ

 

여긴 바로바로 경화역!!

진해 벚꽃을 보러 온다면 여좌천에 이어서 필수코스죠!

벚꽃이 지고 있어도 역시 진해는 진해..사람 장난아니였어요..

 

 

 

 

경화역까지 벚꽃 구경을 마치고 벚꽃빵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검색한 결과 진해제과가 명물 빵집이라고 나오더라구요

진해 여행 가기전에 미리 검색하긴 했지만..어쨌든!

우리처럼 밖에서 제과점 풍경사진 찍는 사람도 더러 보이고

매장 안으로 들어가자 우와...점심시간이 좀 지났음에도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벚꽃빵 개수에 따라 포장크기도 각각 다르게 되어 있구요

벚꽃 꽃잎모양에 고물은 핑크색으로 넘 맛있었어요

 

 

여기 부터는 여좌천 맞은편 생태공원!

이름 보자마자 한참 웃었던 조팝나무가 반겨줬네요

배꼽빠질뻔 했다는....ㅋㅋㅋㅋㅋ

 

생태공원 내 호수에요

커플들이 너무 많아.......................

호수 한바퀴 산책하며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