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6. 21. 12:46

고자라카다잉여



레이블 사운드) 잉여인간이야 잉여인간, 잉여인간 알아? 인간떨거지되는 거야 이쉑X야. 너 이렇게 속썩일려면 나가! 나가 뒤져이식X야! 손태영이랑 결혼했다. 이 쒸X새X야. (인간성기사!) 뿡뿜 뿌 뿌부 뿡 (Ang!) 뿌뿡 뿌루뿌붕 뿡 뿡 (Ang!) 뿡 (내,레,렉,내가 고자라니!) 뿡뿜 뿌 뿌부 뿡 (잉여인간이야 잉여인가,가,가간)야이 개셐X야. 야 X발 조져브러 데데데,데데뎀 어쩌다 (고자라니) 여리여리착하던 그런내가 너때문에 (고자라니! 말도안돼) 그러면 내가 (나가! 나가 뒤져이식X야아아르르르를) 주문을 또 걸어 내가 그녀와, (성관계를 할 수가 없) 고, go! (에이 고자라니!) evert night i feel with you (커몬, 오 마 쇼얼, 아아아! 오,오오, 오마 쇼얼 Fxck-
매일 나의 꿈속에 (김두한 이놈!) 쉬봘러마 니가 그렇게 싸움을 잘해? bring bring 나를 네게 가져가줘 (어떤 녀석이 나한테 우유를 던졌어. 난 그녀석을 좌압고싶다고! 우우우~) bling bling 도는 나의 fantasy (빵상)yeah 다른 병원에서 안돼가지구 이리로 왔습니다. (구구구귯 이게-뭐야! 구구구국구국ㄱ9우ㅜ9) 뿡! 아나 X발 야 왜그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