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7. 8. 12:26

경남 통영 시티게스트하우스

< 이번 통영 여행의 모든 사진은 FUJIFILM FINEPIX S1600 / SR(AUTO)모드로 촬영했습니다 >

 

 

 

통영 여행 중 묵을 숙소를 알아보다가 통영 게스트 하우스 평이 좋아 냉큼 예약 해버렸어요

 

 

 

 

게스트하우스 건물 외부 모습이네요

 

 

 

 

1층 입구 모습입니다

 

 

 

 

이 날 묵었던 방은 도미토리 4인실이였어요

 

 

 

 

남자방 내부 전경입니다

 

이미 한분이 왔다 자리를 비우셨네요

 

 

 

 

1층,,

 

 

 

 

욕실 내부 모습입니다

 

 

 

 

방 내부에 있는 세면대

 

 

 

 

여긴 2층에 위치한 카운터 및 식당 카페에요

 

 

 

 

모델은 사장님 ㅎㅎ

 

친절하셨어요

 

 

 

 

사모님도 찰칵!

 

 

 

 

카운터 바로 앞 식당 테이블 입니다

 

여기서 조식도 먹고 휴식도 취하고~

 

 

 

조식으로 나오는 만두 4개와 찐빵하나

 

만두는 김치만두와 고기만두가 있는데 전 김치만두를 먹었어요 ㅎㅎ

 

 

 

 

 

요금표

 

 

 

 

식당 입구 옆에 있는 컴퓨터

 

 

 

 

컴퓨터 뒤 쪽에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2층 카운터가 있는 복도 전경입니다

 

 

 

 

게스트 하우스 옥상에 있던 자그마한 공간

 

연인이 앉아 있기에 좋을 것 같더라구요